김미 쉘터
나무는 정원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국경에 훌륭한 구두점을 제공하거나, 검은 새 떼를 수용하거나, 에덴의 지평선에 보기 흉한 지형을 숨기는 등, 비용이 많이 들기는 하지만 정원 가꾸기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비용 효율적이지만 결과를 생산하기 전에 많은 겨울을 볼 수 있는 종자 재배 옵션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더 큰 식물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용기 재배 재배에 대한 뿌리 없는 대안을 찾는 것입니다 장우산.
분명히 준비 단계에는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우리가 정원사란 무엇입니까? 다행스럽게도 심기 전, 도중, 후에 사용할 기술은 모든 크기와 종에 보편적입니다. 분명히 당신이 선택하는 나무의 종류는 전적으로 당신의 재량에 달려 있지만 품질 관리를 위해 몇 가지 팁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두꺼비 변이나 나무껍질 아래 흰 성장과 같은 곰팡이 성장 징후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건강한 잎이 중요합니다. 너무-비록 겨울 동안 쇼핑하는 경우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잎에 털이 있거나 가지가 말라 버린 증거가 있으면 다른 표본을 찾으십시오.
나무를 확보한 후에는 가능한 한 빨리 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지 않을 경우 손으로 뿌리를 확인하고 부서지기 쉬운 느낌이 들거나 건조해지면 양동이에 담가야 합니다. 잠시 물을 주고 심을 때까지 가방에 보관합니다.
식재 구멍에 관해서는 비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식재 구멍을 너무 얕게 파는 것은 흔한 실수이며, 어린 나무가 마르도록 방치하는 것은 흔한 실수이며, 너무 깊게 파는 것도 무덤입니다. 좋은 팁은 토양과 나무껍질이 시작되는 곳 사이에 0.5인치를 두는 것입니다. 여기의 토양은 이 외부 껍질을 썩게 하여 상지의 수액이 부족하고 빠르게 죽게 됩니다. 좋은 표시는 줄기/몸통의 높은 물 표시만큼 깊게 파는 것입니다. 이 표시는 일반적으로 나무 뿌리 고리보다 약간 아래로 떨어지며 고리는 구멍 가장자리와 수평을 이루어야 합니다. 뿌리가 물에 떨어지는지 확인하고 구멍에 넣고 조심스럽게 펼쳐 놓습니다.
가혹한 바람이나 폭우에 대비한 완충 장치로서 말뚝을 사용하여 묘목을 지지하고 심미적인 형태로 자라도록 하는 것도 좋습니다. 말뚝은 메인 트렁크와 대각선으로 배치하고 트렁크가 긁히지 않도록 끈으로 단단히 고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구멍이 제대로 채워지지 않고 눌려져 있지 않다면 폭풍우 속에서 종이 모자를 쓸 가치가 없습니다. 토양이 충분히 촘촘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나무 기초를 보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영양분 측면에서, 토양을 풍부한 유기 덮개나 양토와 섞은 다음 퇴비 층으로 전체 작업에 먼지를 뿌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