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믿지 말아야 할 비트코인에 대한 신화

September 17, 2024 by No Comments

여러분은 비트코인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비트코인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그룹이 처음으로 이를 세상에 알린 이후로 존재해 왔습니다 해외선물거래.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으며,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수많은 신화가 생겨났습니다.

● 비트코인은 불법적인 활동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폰지사기입니다.

● 누구나 만들 수 있는데 왜 비트코인에 투자해야 합니까?

그러나 앞서 언급한 사항들은 신화일 뿐이며 진실이 아닙니다. 그래서 인도에서 비트코인 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비트코인을 둘러싼 오해의 소지를 나열하고 하나씩 반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오해 #1- 비트코인은 불법이다
2018년 4월, RBI는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개인을 돕는 것을 중단하기 위해 규제 대상인 모든 기관에 금지령을 내렸습니다. 이를 통해 인도의 암호화폐는 합법적인 통화가 아니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는 은행이 디지털 통화에 대한 인도 루피 입출금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이 금지령은 비트코인 ​​거래나 투자가 불법이라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소식은 과거의 일입니다.

작년 2020년 3월, 대법원은 인도에서 암호화폐 거래에 대해 은행에 대한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제 이는 은행과 금융 기관이 다시 돌아가 암호화폐를 거래하거나 거래하고자 하는 개인과 법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해 #2 – 비트코인은 대규모 폰지 사기입니다
폰지 사기가 뭔지 알아? 이는 이전 투자자의 수익이 사업을 통해 얻은 이익이 아닌 새로운 투자자의 자금으로 지불되는 투자 사기입니다.

비트코인은 그러한 계획을 주도할 특정 기관이 없는 분산형 디지털 통화입니다. 그것은 피어투피어 통화입니다. 따라서 폰지 사기가 아닙니다. 하지만 거래자는 금이나 주식의 이름으로 사기가 있는 것처럼 비트코인의 이름으로 그러한 계획을 수행하는 회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오해 #3 – 비트코인은 엄청나게 비싸다
아니요, 비트코인의 일부를 쉽게 살 수 있기 때문에 비싸지 않습니다.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는 방식과 같습니다. 비트코인에는 사토시, 밀리비트코인, 마이크로비트코인이라는 하위 단위가 있습니다. 사토시는 가장 낮은 단위이므로 투자하고 싶은 금액만큼 비트코인을 분수로 살 수 있습니다.

오해 #4- 비트코인은 쉽게 해킹될 수 있다
비트코인 블록체인은 전체 네트워크에서 정기적으로 검토되므로 공격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컴퓨터 노드에 저장된 비트코인 ​​원장의 사본이 수천 개 있으며, 분산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발생한 거래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존재의 시작 이래로 해킹당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해킹당할 수는 없지만 다른 법정 통화와 마찬가지로 도난당할 수는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곳에 보관하면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