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본 폭포 – 폭포수의 아름다움

April 29, 2025 by No Comments

광고 스리랑카는 풍부한 유산,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스리랑카에는 자연의 선물을 자랑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중 하나는 누와라엘리야로 가는 A7 도로변에 위치한 아름다운 데본 폭포입니다. 탈라와켈레에서 6km 떨어진 곳에는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이 폭포가 있습니다. 이 폭포는 데본이라는 이름을 가진 영국 커피 농장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그의 농장은 폭포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데본 폭포는 섬에서 19번째로 높은 폭포로, 높이가 97m에 달합니다. 이 아름다운 폭포는 거의 모든 누와라엘리야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소입니다 인천공항렌트카.

탈라와케레의 울창한 언덕에 자리 잡은 데본 폭포는 그 아름다움에 찬사를 보냅니다. 높은 산에서 흘러내리는 이 물줄기는 스리랑카에서 가장 긴 강으로 여겨지는 마하웰리 강의 지류인 코트말레 오야에서 흘러내립니다. 데본 폭포는 해발 1,140m에 위치해 있습니다. 데본 폭포에서 가장 가까운 폭포는 세인트 클레어 폭포로,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명소로 손꼽힙니다. 탈라와케레에서 해튼으로 이어지는 주요 도로와 미디가마에서도 폭포를 아주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폭포는 코트말레 상류 수력 발전 프로젝트로 인해 환경적으로도 악영향을 받았습니다.

탈라와켈레 도로에 위치한 두 곳의 전망대에서 이 아름다운 폭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 전망대는 데번과 세인트클레어의 아름다운 풍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기차역에서 10km 떨어진 와타고다 플레이스에는 또 다른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폭포는 모든 방문객을 감탄하게 합니다. 꼭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스리랑카 여행 중 전국 곳곳으로 이동해야 한다면 최고의 렌터카 서비스 중 하나인 말키 렌터카를 추천합니다. 말키 렌터카는 스리랑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로도 유명하여 섬 곳곳을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