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멈춰야 할 상위 5개 여행지!

June 24, 2024 by No Comments

브리티시 컬럼비아 PNP는 ‘세계의 연어 수도’로 이주하는 수많은 하천으로 유명합니다. 기업가부터 학생까지, 외국인들은 BC PNP에서 자신의 조국을 탈출하여 ‘캐나다의 베리 수도’인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평화로운 안식처를 찾는 데 적합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흐름을 갖고 있습니다 미국투자이민.

브리티시 컬럼비아 이민 이후 신청자는 가장 자연스럽고 손길이 닿지 않은 형태로 모든 자연 환경과 명소를 황폐화할 수 있습니다. 옥빛 숲과 빽빽한 캐노피가 있는 짙은 녹색 나무까지 캐나다 ‘그린란드’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곳입니다.

여기 이 기사에서는 영혼을 안정시키고 ‘베리 랜드’의 목가적인 아름다움에 머물기 위해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서 방문해야 할 상위 5개 목적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BC PNP를 신청 하고 캐나다로 이주하여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기로 결정한 후 브리티시 컬럼비아 여행 일정에 어떤 소박한 목적지가 포함되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

부차트 가든(Butchart Gardens) – 물리적으로 빅토리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원은 현지 향신료를 뿌린 식사와 크리스털 유리병 와인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며,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 장소입니다. 일상적인 비즈니스는 매력적이지 않지만 토요일 밤의 여름 불꽃놀이와 겨울 링크와 같은 계절적 매력은 BC 주의 주요한 매력입니다.
씨투스카이 곤돌라(Sea-to-Sky Gondola) – 탑승은 10분 안에 끝나지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스쿼미시(Squamish) 남쪽에 있는 라이드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하우 사운드(Howe Sound)의 푸른 바다, 진주빛 녹색 섬, 해안을 뒷받침하는 가파른 산의 광경을 번쩍이게 합니다. 스쿼미시(Squamish) 마을의 높은 하늘 전망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곤돌라를 타보세요.
로얄 BC 박물관(Royal BC Museum) – 브리티시 컬럼비아 제국의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역사를 로얄 BC 박물관의 한 지점에서 한꺼번에 느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빅토리아에서 192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시대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 시대에 살았던 현지 원주민의 유물과 의식용 가면을 훌륭하고 튼튼한 모습으로 엿보세요.
휘슬러 블랙콤(Whistler Blackcomb ) – 이 시설은 2010년 올림픽과 동계 패럴림픽의 시작을 위해 전 세계를 공식적으로 초대했습니다. 뒤쪽에 있는 산은 스키와 스노보드 경기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였으며 같은 주최측에서는 모든 수준의 스포츠를 정기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블랙콤의 가장 매력적이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은 피크 2 피크 곤돌라 라이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2.7마일의 곤돌라로 1427피트 높이에서 미끄러지는 투명한 유리 바닥으로 현기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이너 하버(Victoria’s Inner Harbor) – 이전에 카누를 발사하는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빅토리아 항구에서 마음속에 떠오르는 재미있는 활동을 모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고래 관찰, 카약 타기, 유람선, 요트, 페리가 하루 종일 지역 주변을 맴돌며 불안한 관광객들을 위해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BC PNP를 신청하시고 캐나다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지역으로 날아가세요.
결론 –

BC PNP의 관문을 거쳐 브리티시컬럼비아 지방으로 이민하는 것은 로켓과학이 아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매혹적인 명소와 즐거운 지역에 흥미를 느낀 다음 앞으로 나아가 단풍나무의 땅으로 이주하여 즐거운 삶을 살기로 최종 결정을 내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