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주얼리의 길고 다채로운 역사
조개 주얼리는 수세기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기원전 12세기에 조개가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처음에는 상품을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통화로 사용되었다고 믿어집니다. 조개 주얼리는 소라, 조개, 조개, 굴 껍질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조개로 만들어졌습니다. 18세기에는 노틸러스 조개가 주얼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으며, 1990년대까지 스리랑카에서 귀걸이와 독특한 다른 주얼리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라퐁텐.
조개 장신구의 역사는 수천 년 전, 초기 인간이 조개 껍질을 장식품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사실, 고고학자들은 구석기 시대(50,000-12,000)로 거슬러 올라가는 장신구로 사용된 조개 껍질을 발견했습니다. 조개 껍질은 기원전 19세기 후반 아르누보 운동 중에 특히 인기가 있었고, 처음에는 일종의 통화로 사용되었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조개 보석의 가장 초기 사례 중 하나는 키프로스 섬에서 나왔습니다. 기원전 6000년경, 키프로스 사람들은 조개 껍질로 만든 목걸이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조개 껍질에 구멍을 뚫은 다음 꼬기나 끈으로 엮었습니다. 기원전 4000년경, 조개 보석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를 포함한 세계 다른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조개 껍질을 종종 스카라베로 조각했습니다. 스카라베는 권력과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작은 딱정벌레와 같은 생물입니다. 스카라베는 종종 상류 사회에서 착용하는 부적과 다른 보석에 사용되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도 조개를 보석으로 사용했습니다. 조개는 사르데냐와 시칠리아를 포함한 이탈리아 해안을 따라 살았던 로마인들에 의해 귀걸이와 목걸이로 만들어졌습니다.
조개를 보석을 만드는 매개체로 사용하는 것은 중세까지 이어졌고, 유럽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1세는 조개 껍질 보석을 수집하기도 했습니다. 조개에는 종종 디자인이나 상징이 새겨져 아름다움과 가치를 더했습니다.
그러나 산업 혁명이 시작되면서 조개는 보석을 만드는 매체로서의 매력을 잃었습니다. 1990년대에 이르러서야 조개 기반 보석의 인기가 다시 상승했는데, 이는 주로 로버트 리 모리스와 엘사 페레티와 같은 예술가 덕분이었습니다. 이 예술가들은 현대적인 기술과 소재를 사용하여 절묘한 예술 작품을 만들어 조개 보석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되살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오늘날 조개 주얼리는 여전히 인기가 있으며 전 세계 여성의 목, 손목, 손가락에서 볼 수 있으며 스리랑카와 다른 지역의 온라인 주얼리를 판매하는 많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다와 그 많은 보물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방법입니다. 다음에 해변에 갈 때 주변의 조개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주얼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현대에 조개 주얼리는 전복, 진주조개 조개, 흰 진주 가리비 등 다양한 종으로 만들어집니다. 조개 목걸이는 종종 펜던트로 착용하거나 다른 목걸이와 함께 착용하여 아름다움과 스타일을 결합한 겹겹이 연출합니다. 전복 조개 귀걸이는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유명인이 레드 카펫에서 착용하면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제트 블랙 전복 조개를 좋아하는 이유는 정장에 잘 어울리지만 여름 축제에서 청바지나 캐주얼 반바지와 함께 착용하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서 여성복을 검색할 때 옷차림에 어울리는 전복 조개 주얼리 몇 개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