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더위 속에서 안전하게 운동하는 7가지 방법
광고 여름이 다가오면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좋을지 나쁠지 결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날씨가 더 따뜻해지고 날이 길어지면 목욕을 더 오래 즐길 수 있고, 어떤 수역에서도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들이 좋은데, 이제는 계속되는 땀, 폭염, 극한의 기온, 열사병, 피부 트러블의 수, 식욕 감소, 풀리지 않는 갈증 등 다른 것들과 비교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미 겨울을 준비하고 있다면 훨씬 더 많은 이유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문제는 사람을 괴롭히기에 충분하며, 적어도 4개월 동안 이러한 문제를 겪어야 한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일상 업무, 운동(예: 요리). 둘 다 겨울만큼 여름에는 재미가 없습니다 고잔역피티.
여름에는 운동과 운동의 규칙이 변경됩니다. 여름철 운동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을 정리해봤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려는 감각은 외부 열의 영향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1. 충분한 물을 마시십시오 – 탈수증은 여름 동안 우리 대부분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현기증과 메스꺼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즉각적이고 정기적으로 치료하지 않으면 탈수로 인해 신부전이 발생하거나 극단적인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물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물이 너무 많으면 신체가 너무 많은 물을 보유하고 혈액 내 나트륨이 용해되는 저나트륨혈증이라는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혼란, 메스꺼움, 근육 경련, 발작 또는 극단적인 경우 사망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2. 전해질을 보충하라 – 땀을 흘리면 몸은 수분뿐만 아니라 전해질도 잃게 된다. 우리 대부분은 물만 마시면 탈수를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올바른 기능을 위해서는 신체의 수분과 전해질 균형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3. 운동시간 – 언제 운동하느냐도 운동 후 기분을 결정하는 요소이다. 운동하기에는 이른 아침 시간이 가장 좋습니다. 공기는 더 차갑고, 오염도 적으며, 물론 하루 중 난방이 가장 적은 시간입니다. 가능하다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운동을 피하도록 하세요.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입니다.
4. 운동복 – 공기가 잘 통하는 헐렁하고 밝은 색상의 천연 소재를 입으세요. 밝은 색상은 더 많은 열을 반사하며, 면과 같은 소재는 땀의 증발, 공기 통과 및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운동 공간 – 밖에서 달리거나 운동하는 경우에는 해가 떴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흐린 날에도 피부에 화상을 입을 수 있고 태양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높은 오존 및 대기 오염을 의미하는 더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