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통화 기능을 갖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태블릿폰

November 14, 2023 by No Comments

전화기인가요? 태블릿인가요? 아니요, 둘 다 가장 좋습니다. 휴대폰 태블릿입니다.

Apple iPad는 2010년 초 첫 번째 출시로 가전제품 시장을 뒤흔들었고 이후 입소문을 타고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IDC 조사에 따르면 2012년에는 출하량이 1억 대에 이를 것으로 예측됩니다. Apple은 전 세계 출하량의 절반 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iPad 브랜드 덕분에 여전히 이 시장에서 가장 큰 플레이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2년 3분기에 시장 점유율이 크게 하락하면서 Apple은 상당한 양의 시장 점유율을 잃었습니다. 동시에 Samsung, Amazon 및 Google의 새로운 장치 출시로 인해 Android 태블릿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육아.

대부분의 PC에는 Wi-Fi 전용 버전과 3G 지원 버전이 있습니다. 3G 지원 태블릿은 일반적으로 가격이 더 비싸지만 훨씬 더 편리합니다. 물론 집에서나 직장에서 태블릿을 사용하거나 맥도날드에서 빅맥을 먹는 경우에만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고 3G 기능이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동 중인 비즈니스 전문가는 항상 Wi-Fi 네트워크 근처에 있지 않을 수도 있고, 무선 네트워크가 잠겨 있어 악성 태블릿에 연결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클라이언트 사이트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3G 연결은 비즈니스 전문가가 긴급 이메일을 받거나 온라인 데이터 저장소에 액세스하여 중요한 문서나 프리젠테이션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걸고 SMS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태블릿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2010년 6월 3G 인터넷 연결과 전화통화를 지원하는 7인치 폰 P1000을 출시했다. 일부 엔지니어링 설계자는 7인치 휴대폰이 쓸모가 없다고 생각했지만(크기 측면에서 스마트폰에 너무 가깝고 태블릿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작음) 휴대폰 태블릿은 3G 무선 연결 기능과 전화 통화를 여전히 환영합니다. 많은 사람.

본 제품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보통 7인치에 가깝지만, 10인치 디스플레이로 디자인된 태블릿폰도 물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은 최근 10인치 태블릿인 갤럭시 노트 10.1을 출시했습니다. 이렇게 큰 사이즈의 태블릿을 귀에 대고 전화를 받는 것이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헤드폰이나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하면 이 문제는 전혀 별것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상 왼손에 태블릿 컴퓨터를 들고 오른손에 모바일을 쥐는 것처럼 괴로움을 겪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또한 태블릿 휴대폰은 문자 메시지 보내기 및 받기를 지원하므로 전화번호부에서 연락처 정보를 동기화한 후 자유롭게 문자 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