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 회원권을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계십니까?
체육관에 가는 것은 단순히 운동하기 위해 어딘가로 가는 것 이상이며 실제로 삶의 방식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신체 운동은 중독성이 있지만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최고의 체육관은 단순한 체육관 그 이상입니다. 원한다면 실제로 소셜 센터도 있습니다 고잔역피티.
당신이 속해 있는 체육관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내가 속해 있는 체육관에는 운동뿐 아니라 사교 활동과 휴식을 위한 시설이 너무 많아요. 문제는 스스로 운동을 시작하고 일주일에 적어도 두세 번 정기적으로 체육관에 간다고 해도 계속 같은 얼굴을 보게 될 것이고 머지않아 우정을 쌓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과 공통점이 있어요.
운동 친구는 흥미로운 사람들과 함께 운동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실제로 함께하면 좋은 친구입니다. 하지만 체육관 생활은 정상적인 사회생활과 어떻게든 분리되어 있습니다. 즉, 당신은 평범한 사교적 친구들과 체육관 친구들과 만날 수 있지만 두 사람이 거의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의식적인 방식으로 그들을 분리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사회적 친구들이 건강을 유지하려는 열정을 공유하지 않는 한 그것은 단지 일어나는 방식일 뿐입니다.
내가 직접 운동을 위해 체육관에 갈 때마다 나는 보통 체육관 섹션에서 몇 가지 긴장을 풀어주는 운동을 한 다음 다음 시간 동안 다양한 심혈관 기반 기계를 샘플링하는 데 보냅니다. 모든 작업이 끝나면 약간의 휴식 시간을 갖고 탈의실로 빠르게 이동하여 반바지와 셔츠를 벗고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으로 가서 상쾌한 수영을 즐깁니다. 거기에서 보통 한증막이나 사우나, 어쩌면 자쿠지로 빠르게 이동한 다음 마지막으로 샤워실로 가서 몸을 헹구고 평상복으로 다시 갈아입습니다. 그 후에는 라운지에 잠깐 들러 앉아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우연히 주변에 있는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