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4가지 실용적인 팁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치아를 보여주고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둘째, 음식을 제대로 씹고 신체에 적합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더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치통과 잇몸 질환을 피할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이것이 Parramatta 치과의사가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공유하는 데 결코 실패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아래에서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어린이에게 구강 관리를 일찍 가르치세요
자녀가 있다면 가능한 한 일찍 치아 관리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모두 아이들이 충치와 플라그를 유발하는 과자와 기타 식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식사 후 깨끗하고 축축한 천이나 매우 부드러운 칫솔로 이를 닦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이를 닦는 법을 가르치십시오.
실런트를 사용하세요
자녀가 여섯 살이 되면 영구 어금니가 자라기 시작합니다. 이때 실런트를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치과의사 Parramatta Westfield에게 실런트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세요. 특히 어금니에 실런트를 적용하면 치아 부식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부위는 균열과 틈새가 많기 때문입니다.
불소를 사용하되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불소는 치과 치료에서 가장 큰 돌파구였습니다. 불소는 치아 법랑질을 강화하여 부식에 더 강해집니다. 불소가 함유된 물을 마시는 것을 고려하세요. 불소가 함유된 물을 구할 수 없다면 Parramatta의 최고 치과의사와 상담하여 치아에 불소를 바르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하지만 대부분의 치약과 구강 청정제에는 불소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불소를 바르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하고 매일 치실질을 하세요
나이에 상관없이 충치와 잇몸 질환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하고 치실 사용을 습관으로 삼아 튼튼한 구강 관리 루틴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칫솔은 최소 1년에 3번은 교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다면 치과에 특별한 종류의 칫솔을 요청해 교정기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이를 더 잘 닦을 수 있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