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긴 섬, 필리핀

October 28, 2024 by No Comments

장엄한 풍경과 가장 아름다운 백사장을 가진 자연스러운 배 모양 – 당연하게도 이곳은 민다나오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섬입니다. 이 섬은 북부 민다나오에서 가장 작은 주입니다. 그리고 필리핀 전체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적습니다. 마카잘라르 만(서쪽)과 보홀 해(북쪽)로 둘러싸여 있으며, 카가얀 데 오로 시에서 북쪽으로 약 90km 떨어져 있습니다 보홀.

이 섬이 우리가 “낙원”이라고 부르는 곳을 대체하는 것을 의도한 적은 없지만, 나는 “이곳이 낙원에 가장 가까운 곳”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이 섬은 Mambajao, Catarman, Guinsiliban, Sagay, Mahinog 등 5개 마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mbajao는 대부분의 호텔과 리조트가 있는 수도입니다. 경비행기를 위한 섬 항구와 공항도 여기에 있습니다.

카미긴 문화는 보홀라논과 세부아노 문화가 섞인 것입니다. 사람들은 친절하고 매우 친절합니다.

“불에서 태어난 섬”은 다른 관광객과 탐험가들이 일곱 개의 화산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섬에 붙인 이름입니다. 즉, 히복산-히복, 불칸산, 트레스 마리아스산, 귄실리반산, 맘바자오산, 팀퐁산, 우하이산입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높이가 1552m인 히복산-히복산입니다.

섬에는 분명 사랑할 만한 아름다운 목적지가 너무나 많습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카미긴의 맘바자오 에스페란자 타그도에 위치한 유명한 아르덴트 온천입니다. 깊이와 온도가 다른 6개의 풀이 있습니다. 가장 뜨거운 풀은 히복 산의 지하에서 나오는 40°C의 온도입니다.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코티지, 레스토랑, 커피숍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풀에 몸을 담그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지방 정부는 때때로 풀을 청소합니다.

십자가 마커와 침몰한 묘지는 1871년 불칸산이 폭발한 후 발생한 거대한 화산 홀로코스트를 유일하게 목격한 곳입니다. 그것은 거의 카타르만 마을 전체를 휩쓸었습니다. 이 폭발은 수중 20피트 아래에 있습니다. 모든 영혼의 날과 모든 성도의 날 동안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방문하기 위해 이곳에 오고, 조상의 침몰한 무덤을 기리기 위해 강물 행렬이 이루어집니다.

침몰한 묘지의 바로 건너편에는 Old Volcano로 가는 산책로가 있는데, 여기에는 십자가의 14개 역(“Via Cruzes”) 랜드마크가 있으며, PANAAD 순례 기간 동안 수백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옵니다. 또한 이곳은 14개 역의 실물 크기 조각상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일련의 계단 때문에 산책로라고 불리며, 모든 역에 도달하기 위해 수백 개의 계단을 거쳐야 하기 때문입니다.

섬에서 꼭 봐야 할 또 다른 곳은 높이가 250피트인 카티바와산 폭포로, 팀퐁 산에서 흘러내리는 자유롭게 흐르는 물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신선하고 차가운 물과 폭포 주변에 널리 자란 양치류와 땅난초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카미긴 섬은 또한 자체 백사장을 매우 자랑스러워하며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은 섬 북쪽 해안에서 불과 1.4km 떨어진 백섬입니다. 관광객들은 백사장, 맑은 물, 카미긴 섬 전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이든 관광객이든 누구나 카미긴 섬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자연은 섬에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경이로움을 선사하기에 너무나 좋습니다.

카미긴 섬을 선택해야 할 이유는 너무나 많습니다. 폭포, 바다, 리조트, 자연의 경이로움.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카미긴 섬을 선택한 이유는 이곳이 파라다이스의 모습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