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uy 집단소송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사항
DePuy 정형외과가 자사 제품 중 DePuy ASR 고관절 표면 치환술 시스템과 DePuy ASR XL 비구 시스템에 대한 리콜을 발표한 후 제조 회사를 상대로 150건 이상의 집단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삼성동 정형외과.
다양한 고관절 리콜 집단 소송 제기로 이어진 제품 리콜은 ASR 고관절 교체 시스템의 높은 5년 개정률 때문이었습니다. DePuy 정형외과가 직접 회수한 데이터에 따르면, 결함이 있는 장치로 이식된 환자 8명 중 1명인 12~13%가 2차 수술이나 재수술을 받게 됩니다. 재수술이란 환자 몸에 있던 기존 고관절 치환 장치를 제거하고 다른 장치를 이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가 상당한 피해와 고통을 초래한 결함이 있는 고관절 교체 장치의 제조 회사를 상대로 고관절 리콜 소송을 제기하기로 결정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담당 의사에게 연락하고 전문의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DePuy 고관절 리콜 변호사는 리콜에 필요한 증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DePuy 고관절 리콜 변호사는 귀하가 제기한 소송에 대해 법정에서 귀하를 대리할 수 있습니다.
DePuy를 상대로 제기된 집단소송은 모두 모든 유통업체, 공급업체, 제조업체, 소매업체 및 유통망에 관련된 모든 사람이 앞으로 발생할 손해와 부상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진다는 제조물책임법에 근거합니다. 그들의 제품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제기된 집단소송의 첫 번째 버전은 제조물 책임법의 설계 결함 이론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리콜된 고관절 교체품의 제조 회사가 제품에 대한 적절한 연구와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아 결함이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역시 제조물 책임법에 속했던 두 번째 버전은 마케팅 결함이나 이론을 알리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DePuy가 이전에도 자사 제품의 높은 5년 개정률을 알고 있었지만 2010년 8월까지 리콜을 발행하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DePuy가 발표 전부터 오랫동안 그러한 증거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입증할 적절한 증거가 있습니다. 그들은 만약 발표가 더 일찍 이루어졌다면 영향을 받을 사람이 줄어들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