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된 골재와 액체 석회석의 차이점

September 26, 2023 by No Comments

광고 새 집을 샀는데 모래가 깔린 뒷마당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선택할 수 있는 포장 도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전형적인 콘크리트도 있지만 좀 더 세련되고 내구성이 뛰어난 콘크리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련된 포장 도로에는 진입로, 현관, 수영장 구역 등에 웅장함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마감재가 있습니다. 이러한 마감재는 노출된 골재와 액체 석회암입니다 클라우드플라스크.

노출된 집합체

이는 파티오, 진입로, 보도, 수영장 데크 및 건물이나 집 외부의 기타 표면에 자주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재료는 자갈입니다. 노출골재의 마감처리에는 ‘세척하여 노출’과 ‘표면드레싱’ 2가지가 있습니다. 콘크리트 마감의 첫 번째 방법은 무거운 적용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테스트를 수행하고 적절한 배치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택한 색상이나 종류의 돌로 콘크리트를 현장에 붓고 약 3시간 정도 또는 물이 사라질 때까지 방치합니다. 그 후 지연제를 사용하여 콘크리트에 분사하여 콘크리트 상단을 최대 6mm까지 강제로 씻어냅니다. 이 과정에서는 골고루 도포해야 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한 후,

표면 드레싱 방식은 세척 방식과 노출 방식의 반대입니다. 왜냐하면 정원 통로나 파티오와 같은 작은 공간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공법은 콘크리트를 표면에 붓고, 선택한 장식용 돌과 색상이 있는 돌을 콘크리트 위에 깔고, 콘크리트를 가볍게 눌러 균일하게 밀어 넣는 것입니다.

액체 석회암

액체 석회암은 발 아래에서 시원하게 유지되며 열을 많이 흡수하지 않습니다. 한여름에도 맨발로 집 주변을 산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발에 좋은 느낌입니다. 이 돌은 으깬 석회석에 크림시멘트를 섞어서 보기에도 좋고 노출된 골재처럼 다양한 질감과 색상을 접목시킬 수 있습니다. 수영장 주변과 기타 야외 표면에서 대부분 쏟아진 석회암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석회석은 자연석이므로 색상은 대부분 옅지만 질감, 마감 및 패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디자인도 맞춤화됩니다.

노출골재와 달리 콘크리트를 타설하는데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덜 힘들다. 그러나 콘크리트 타설 후에는 탑 실러를 고용해야 합니다. 실런트는 누구나 구매하고 적용할 수 있지만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서는 전문가만이 완벽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콘크리트보다 약간 비싸지만 만족이 보장되며 스타일과 효과는 시대를 초월합니다. 마감이 더욱 미학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일반 콘크리트에 대한 훌륭한 대안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액체 석회암과 노출된 골재는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10년이 지난 후에도 처음 부었을 때의 상태를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