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에서의 삶을 기념하기

November 13, 2023 by No Comments

쿠알라룸푸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세계는 결코 만족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역사적인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도심 중 하나로 먼 길을 온 이 도시는 구석구석에서 방문객들에게 전시할 수 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언제나 화려한 색으로 옷을 입고 있는 도시이다. 이 번화한 도시는 일년 내내 빛, 광경, 소리의 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 멋진 글로벌 도시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전통 축제 기간입니다. 도시가 말레이 최고의 모습으로 살아나고 멋진 쿠알라룸푸르 호텔에 숙박하는 관광객들을 매료시킬 때 입니다 !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가장 큰 잼버리는 중국 설날을 축하하는 기간입니다. 말레이 달력에서 가장 유명한 행사이자 가장 큰 행사입니다. 음력 첫날이 시작되면 전국의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 상서로운 날을 축하하기 때문에 좋은 시간입니다.

자유의 정신을 발견하세요

중국 설날 전날 도시는 문자 그대로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빨간색이 행운을 의미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등불과 불꽃놀이를 밝히고 쿠알라룸푸르 호텔 에 머무는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선의의 분위기가 곳곳에 있습니다 . 불꽃놀이의 전통은 악령을 쫓는다는 미신에서 시작됐다. 이 전통은 한밤의 하늘을 배경으로 화려한 불꽃놀이를 훌륭하게 보여주는 것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거리는 “사자 춤” 퍼레이드를 응원하는 사람들, 타악기 연주자, 폴 클라이머로 붐빕니다. 새해 축하의 15일은 Chap Goh Meh로 알려진 전통적인 발렌타인 데이와 동일합니다. 미혼 여성들이 좋은 남편을 기원하며 호수에 감귤을 던지는 즐거운 축제이다. 등불 축제라고도 알려진 월병 축제는 사람들이 만주 지배자들에 대한 반란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맛의 월병을 만들고 소비하는 또 다른 멋진 축하 시즌을 가져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디파발리(Deepavali), 크리스마스, 라마단 금식의 끝을 알리는 하리 라야(Hari Raya)와 같은 다양한 종교의 축제 기간에도 활기를 띕니다. 쿠알라룸푸르의 풍부한 국제 문화가 축하의 포푸리를 선사합니다.

이 도시는 또한 축제 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쇼핑몰과 기타 재미있는 것들을 자랑합니다. KL의 차이나 타운인 페탈링 스트리트(Petaling Street)는 현지 옷을 판매하고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국제 브랜드 스니퍼는 쇼핑몰에 가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문할 가치가 있는 장소로는 Dataran Merdeka(독립 광장), 국회 의사당, Aquaria KLCC, Batu Caves 및 Zoo Negara(국립 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페트로나스 타워는 골든 트라이앵글이라 불리는 도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Beach Club, Espanda, Hakka Republic Wine Bar & Restaurant 등을 포함한 여러 레스토랑과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쿠알라룸푸르는 멋진 쿠알라룸푸르 호텔 에 숙박하는 관광객이 많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입니다 . 따라서 쿠알라룸푸르 에는 세계적인 수준에 맞설 수 있는 훌륭한 쿠알라룸푸르 호텔 에 숙박하기로 선택한 방문객들이 많아 이 도시에는 훌륭한 환대 산업이 있기 때문에 놀랄 일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