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제도 관광 – 완전한 발렌타인 엔터테인먼트 휴양지
광고 이가 누군가에게 불러일으키는 것은 전적으로 개인의 경험입니다. 매년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추가하려고 시도합니다. 해변 휴가를 떠나는 것도 그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호주 대륙에 가장 가까운 남태평양의 군도인 솔로몬 제도는 사람들, 특히 커플들이 비행기를 타고 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어쩌면 크고 작은 섬들의 해안선을 설명하기 위해 ‘자연 그대로의’, ‘청록색’, ‘맑은’이라는 단어가 반복적으로 사용되지만, 그것은 솔로몬이 불러일으키는 해변의 감성과 정확히 일치한다.
이 천국에 대한 더 낭만적인 아이디어를 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글램핑.
‘사랑’ 궁전
브리즈번에서 호니아라까지 비행기를 타면 900개가 넘는 대륙으로 이루어진 이 군도의 잔디밭을 방문하게 됩니다. 낯선 곳에 있으면 처음으로 만나는 호텔이나 리조트에 묵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또는 탑승일이 오기 전에 장소를 탐험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식으로든 발렌타인과 함께 궁전 같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변의 숨겨진 구석에 있는 한적한 초가지붕 오두막이나 호화로운 솔로몬 제도 리조트 또는 호텔을 선택하여 ‘사랑’ 장소로 만드세요.
물속에서 보낸 새벽
태평양의 물에는 많은 보물이 담겨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다를 탐험하고 자연을 있는 그대로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2차 세계 대전 시대의 수중에서 역사적으로 사용된 일부 선박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위치에서 예상되는 산호초나 해양 생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강사는 수중 애호가들에게 크고 작은 세부 사항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해변에서의 데이트
Honiara, Guadalcanal, Rennell, Malaita, Savo, Buka 등과 같은 솔로몬 제도의 다양한 도시에서는 발렌타인 저녁의 과거 경험을 공유하면서 해변에서 함께 저녁을 보내기에 좋은 휴양지가 될 수 있습니다. 오감으로 맛보는 현지 와인과 함께 맛있는 해산물을 곁들인 저녁 식사는 함께 보내는 모든 저녁 시간에 또 하나의 가치 있는 추가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음악은 마법 같은 결합에 더욱 낭만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음속의 모험
자연의 안식처와 A자형 텐트 아래 달빛이 비치는 밤이 모험의 발상이라면 섬의 정글에서 찾아보세요. 그것들을 통해 하이킹을 하고 친밀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십시오. 그러한 여행에 가장 필요한 필수 품목을 모두 챙기십시오. 식수, 침낭, 캠프, 모기 구충제, 식사 등 정글에서 보낼 것으로 생각한 시간에 따른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