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은 여행이 아닌 풍요로운 휴가입니다
스페인 왕국으로도 알려진 스페인은 이베리아 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유럽에서는 스페인이 가장 큰 나라이고, 서유럽에서는 두 번째로 큰 나라이며, 유럽대륙에서는 네 번째로 큰 나라이다. 스페인의 수도는 마드리드이고 그 외 주요 도시로는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세비야, 말라가, 빌바오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지리와 문화를 지닌 많은 자치 지역이 있습니다. 수도인 마드리드에는 왕궁과 프라도 미술관이 있습니다. 스페인의 한 곳인 세고비아의 경우 중세 성과 로마 수로가 있습니다. 스페인 제2의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유명합니다. 아메리칸 항공 항공편을 이용하여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스페인을 즐겨보세요 가라오케.
스페인 도시의 명소
스페인에는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일부는 좁혀서 아래에 등록됩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 : 바르셀로나에 있는 거대한 미완성 로마 카톨릭 대성당입니다. 카탈루냐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디자인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일부입니다. 방문객들은 수난 및 성탄절 첨탑과 함께 본당, 지하실, 박물관, 상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첨탑에 입장하려면 사전 예약 및 티켓 구매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통해서만 접근이 가능하며 첨탑 사이의 다리까지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2. 구엘 공원: 카르멜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원과 건축학적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공원의 주인은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i)입니다. 이 공원은 1900년에서 1914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1926년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일부로 지정되었습니다.
3. 카사 밀라(Casa Mila) : 카탈로니아의 수도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현대적인 건물입니다. Antoni Gaudi는 이 마지막 개인 주택을 디자인했습니다. 석재 외관과 연철 발코니로 인해 논란이 많은 건물이었습니다. 자유로운 평면층, 지하 차고, 옥상 테라스 등 구조적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일부이기도 했습니다.
4. 이비자(Ibiza): 지중해에 위치한 스페인의 군도인 섬이다.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또한 유럽의 나이트클럽도 있습니다. 또한 조용한 마을, 요가 휴양지, 해변을 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호텔, 바, 상점이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소나무로 덮인 언덕이 발견됩니다.
5. 세비야 알카사르: 카스티야의 기독교 왕 피터를 위해 지어진 스페인의 왕궁입니다. 기독교인이 세비야를 정복한 후 이슬람 주거 요새가 파괴되었을 때 건설되었습니다. 궁전은 무데하르 건축의 한 예이며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중 하나로 불립니다. 왕실은 아직도 알카자르 상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1987년부터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