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여름 음료 레시피

July 30, 2024 by No Comments

우리 모두는 TV에서나 레스토랑에 앉아 있을 때 여름처럼 보이는 음료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눈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상쾌하고 갈증을 해소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제가 시도한 대부분의 것들은 미뢰에 동일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여름의 모습과 매력은 무엇입니까? 액체 속에 떠다니는 신선한 과일과 푸른 꽃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다음 여름 모임이나 쉬운 요리를 위한 여름 음료 레시피를 만들려면 정확히 무엇이 필요합니까 양양맛집?

많은 음료 레시피의 재료는 쉬운 시럽입니다. 나만의 간단한 시럽을 만들고 신선한 허브로 양념을 더해보세요. 허브에 오일이나 식초를 주입하는 것처럼 간편한 시럽에 주입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매콤한 쉬운 시럽은 좋아하는 여름 음료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를 달게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시럽 레시피(향신료 포함):

설탕 2컵(또는 베이킹용 인공 감미료)
물 2컵
선택 허브(바질, 민트, 레몬 버베나 1컵 또는 로즈마리 3줄기는 선택 사항 중 일부에 불과함)
팁: 로즈마리처럼 맛이 더 효과적인 꽃을 선택하려면 꽃의 수를 적게 사용하세요.

지도:

허브와 설탕을 섞으세요. 머들러를 사용하여 허브를 설탕에 부수십시오. 이렇게 하면 허브에서 오일이 방출되고 시럽 맛이 납니다. 냄비에 물과 설탕/허브 믹스를 넣고 끓여서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시럽을 식힌 다음 걸러냅니다. 이제 간단한 시럽을 냉장 보관하고 약 한 달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름 음료 레시피는 알코올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고 제조할 수 있으므로 모든 손님을 만족시키기 위해 레시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몇 음료의 고전적인 요리법에는 알코올이 필요하지만 나는 알코올 없이도 많은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꽤 맛있습니다. 무알콜 모히토를 마셔본 적이 있나요? 실제로는 단순히 스파클링 민트 라임에이드인데 매우 맛있습니다. 알코올을 추가하거나 생략하여 이러한 조리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바질 레모네이드:

레몬즙 2컵(상큼하게 짜면 레몬 15개 정도)
바질 슈가시럽 2컵
취향에 따라 물 또는 탄산수(2컵으로 시작하고 필요한 경우 더 추가)
지도:

재료를 섞은 후 냉장 보관하세요. 얼음 위에 서빙하고 바질 잎과 레몬 트위스트로 장식합니다.

모히또:

라임즙 6테이블스푼(청량하게 짜낼 경우 약 1티스푼)
큰 민트 잎 8개
설탕 4큰술
라이트 럼 2-3온스
클럽 소다
지도:

유리잔에 민트 잎, 설탕, 라임 주스를 머들러로 섞습니다. (설탕과 민트 잎 대신 민트 이지 시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큰술로 시작하고 원하는 단맛이 나올 때까지 더 추가합니다.) 얼음, 럼, 클럽 소다를 추가하고 신선한 민트 잎으로 장식합니다.

팁: 과일을 추가하여 모히토를 바꿔보세요. 푸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과일을 과육으로 줄이고 남아 있는 더 큰 과일 조각을 걸러내어 신선한 과일 퓌레(딸기, 멜론 등)를 섞으세요. 클럽 소다를 첨가하기 전에 과일 퓌레를 다른 모든 재료와 섞으세요.

허브 소다:

선택한 허브를 첨가한 슈가시럽 3-4테이블스푼(레시피 참조)
신선한 허브 출발 또는 장식용 잔가지
레몬 주스의 스플래시
탄산수 또는 클럽 소다
지도:

잔에 얼음을 채우세요. 레몬즙, 슈가시럽, 클럽소다(또는 탄산수)를 넣고 볶습니다. 장식용으로 신선한 허브를 추가합니다.

이제 매력적이고 맛있는 여름 음료 레시피로 방문자를 놀라게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레시피와 제안 중 몇 가지를 자신만의 레시피와 결합하여 창의력을 발휘하고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