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주커버그가 정말로 페이스북 폰을 출시할까
마크 주커버그는 이전에 다음과 같이 선언한 바 있습니다. 페이스북 휴대폰은 전혀 없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HTC의 ChaCha와 Salsa 등 수백 개의 모바일 단말기가 출시될 예정이며, 이 기기들은 페이스북을 우선시하고 해당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위한 전용 버튼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폰테크.
Facebook의 발명가이자 최고 경영자인 주커버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의 HTC 기자 박람회에서 발표된 영상 성명을 통해 Facebook 전화 시스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단일한 Facebook 폰에 대한 믿음이 많았지만, 내년에는 지금까지 본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소셜 통합을 갖춘 많은 폰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HTC의 휴대전화는 여전히 안드로이드 기반이며, Droid Incredible과 Evo 4G와 같은 휴대전화 모델에 탑재된 것과 정확히 동일한 Sense UI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전용 버튼을 사용하여 Facebook 요소로 조금 더 깊이 들어갑니다. 누르면 소셜 네트워크로 바로 이동하거나, 단순히 맥락에 베팅하면 이미지와 트랙을 보여주는 것과 같은 고유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ChaCha와 Salsa는 또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 때 상태 업데이트와 새로운 스냅샷을 가져오고, 다가올 생일 파티에 대해 알려줍니다.
HTC의 영국 휴대폰 설계사 INQ는 또한 클라우드 터치라는 Facebook 통합 휴대폰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Android 기반이지만, 전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이벤트, 알림 및 장소를 포함한 Facebook 속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INQ 클라우드 터치는 4월에 영국에서 출시되고 가을에는 미국에서 출시됩니다.
이러한 상품 중 어느 것도 Facebook 브랜드의 휴대전화가 아니지만, 그 자체로 보면, Facebook이 자체 OS나 최고 품질의 핸드셋을 필요로 하지 않을 만큼 관계가 충분히 강력한 듯합니다. 대신, 소셜 네트워크는 연락처, 일정, 메시지, 위치 기반 체크인과 같은 기존 프로그램의 기능을 점진적으로 제어하여 다른 기능이 불필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가젯이 아니라 Facebook 휴대전화라는 개념으로의 전환이며, 그러한 전환이 지금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