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직접 만드는 팁

January 7, 2025 by No Comments

광고 주방에서 빵을 만들 때, 최고의 결과를 얻으려면 명심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첫째, 밀가루마다 액체를 흡수하는 능력이 다르므로 반죽 강화제를 사용하면 밀가루나 사워도우의 맛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날 해당 지역의 따뜻하고 습도에 따라 필요한 밀가루의 양이 다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시피에 필요한 밀가루는 대략적인 양일 뿐이라는 점을 항상 기억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레시피에 필요한 양보다 적은 양의 밀가루로 시작해서 필요에 따라 밀가루를 더 추가하는 것입니다. 매끄럽고 약간 새틴 같은 질감의 반죽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빵을 굽는 데는 여러 종류의 밀가루가 사용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밀가루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각 밀가루에 얼마나 많은 단백질이 들어 있는지입니다. 밀가루를 물과 섞으면 단백질이 글루텐을 형성하여 반죽을 다소 고무 같고 탄력 있게 만듭니다. 글루텐은 반죽에 기본 틀을 제공합니다. 효모가 자라기 시작하면서 방출되는 가스 거품을 가두어 반죽을 부풀리고 늘립니다. 빵에 글루텐이 많을수록 빵의 부피가 커집니다. 빵을 굽는 데 가장 흔한 밀가루는 다용도 밀가루, 빵가루, 통밀가루, 호밀가루입니다. 빵가루는 빵에 부피를 많이 주고 통밀가루는 빵에 약간의 견과류 풍미를 제공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다음으로, 효모를 다룰 때는 먼저 효모를 발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밀가루 혼합물에 넣기 전에 이 작업을 해야 합니다. 효모가 나쁘면 전체 혼합물을 버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효모를 발효시키려면 약 105도 F의 따뜻한 물에 녹여야 합니다. 효모가 좋으면 물기가 많은 혼합물에 거품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것을 금방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효모가 작용하고 안전하게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죽을 반죽할 때가 되면 약 2분 동안 반죽하거나 반죽이 매끈해질 때까지 반죽해야 합니다. 또한 새틴과 같아야 하며 전혀 끈적거리지 않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반죽을 공 모양으로 만들고 기름을 바른 그릇에 넣습니다. 반죽에 기름을 바르면 빵이 아직 부풀어 오르는 동안 빵 껍질이 생기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릇을 수건으로 덮고 따뜻한 방에서 계속 부풀리게 해야 합니다. 굽기 전에 빵 혼합물에 견과류 속을 넣어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빵이 부풀어 오르면, 빵이 두 배 정도 커질 때까지 기다리면 좋습니다. 반죽을 테스트하려면 두 손가락을 반죽 가운데에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을 움직여도 움푹 들어간 부분이 남아 있으면 두 배 크기입니다. 그러면 빵 반죽을 요리할 준비를 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